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번역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제 2기생 전원 수료
  • 작성자이리라
  • 날짜2017-07-25 09:53:11
  • 조회수334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2기가 5개월여간의 교육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전원이 무사히 수료한 2기생들이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2017년 7월 19일 서울대 교수회관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황인규 서울대 부총장과 우희종 서울대 수의대 학장, 곽형근 한국동물약품협회장, 최준표 서울대 수의대 동창회장이 자리해 수료생들을 축하했다.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2기에는 동물약품·동물용의료기기 업계 임원진을 비롯해 일선 동물병원 원장, 한국마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25명이 참가했다. 총 18주간 동물보건 관련 업계의 동향과 법령, 제도, 첨단생명과학과 경영전략 등을 두루 다뤘다. 일본의 최신 동물헬스케어 전시현장을 방문하는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2기 수료생들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의 지속 발전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2기 회장을 맡은 이원규 ㈜한동 대표가 1천만원, ㈜바바쿠트빌리지 문현봉 회장이 500만원을 쾌척했다. 여기에 2기생들의 성원을 모아 총 2,970만원의 발전기금을 서울대 수의대에 기탁했다.

우희종 학장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의 안착 여부인 2기 교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변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동물보건 업계에서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원규 2기 회장은 “최고의 대학과 강사진, 원우들이 함께 만들어낸 최고의 과정이었으며 동물보건 분야의 여러 리더와 네트워크를 만들고 업계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회고했다.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